1. 가맹점관리자페이지 로그인 방법

  • 1아이디+패스워드 입력후 [로그인]버튼 누르면 "로그인 추가인증 선택"화면 팝업
  • 2이메일/SMS/공인인증서 중 사전에 등록된 추가인증수단을 선택하여 추가 인증한 후 로그인 가능

2. 추가인증수단 등록

추가인증수단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이디/패스워드 입력 후 로그인 시도했을때 추가 인증수단 등록창 팝업됩니다. 또는 로그인 추가인증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추가인증수단 등록창이 팝업됩니다.

공인인증서 인증

아이디별 1개만 등록 가능하며 로그인 할때 마다 추가 인증 필요합니다.
범용 공인인증서만 등록 가능합니다. (은행용 등 기타 용도 등록불가 )

정보입력 후

  • 1등록버튼 클릭
  • 2인증서 선택 창에서 등록할 공인인증서 선택 후
  • 3확인 클릭 시 등록완료됨

이메일 인증

아이디별 5개만 등록 가능하며 이메일 인증한 아이디는 당일 24시까지 유효합니다.
(하루 1회 추가 인증 후에는 ID/PW 로만 로그인 가능)

정보입력 후

  • 1인증번호 발송버튼 클릭하여 입력된 메일로 인증번호 수신한 다음
  • 2수신된 인증번호 입력
  • 3최종 등록버튼 클릭

SMS 인증

아이디별 5개만 등록 가능하며 SMS 인증한 아이디는 당일 24시까지 유효합니다.
(하루 1회 추가 인증 후에는 ID/PW 로만 로그인 가능)

정보입력 후

  • 1인증번호 발송버튼 클릭하여 입력된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 수신한 다음
  • 2수신된 인증번호 입력
  • 3최종 등록버튼 클릭

3. 추가인증수단 관리

페이매니저 로그인 후 "로그인추가인증등록" 메뉴에서 추가인증수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미 등록한 추가인증수단을 삭제하거나, 새로운 계정을 추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